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인용 전동 리클라이너쇼파 에어레더 추천
    제품체험 2019. 4. 8. 12:31

    친척집의 집들이에 방문을 하고 리클라이너 쇼파라는 것을 처음보았다.

     

    3인용쇼파 였는데 양가쪽자리에서 리클라이너 기능이 되었다.

     

    처음 사용해 보고 등받이와 다리가 동시에 움직이는 것이 너무 좋고 tv보기 너무 좋을거 같았다.

     

    우리도 집을 이사하고 기존의 쇼파를 하나 버려버리고 리클라이너를 가구점에서 찾아 보았다.

     

    롯데백화점에 갔는데 얄상하게 작은것이 등받이와 다리부분이 따로 버튼스위치가 있어서 편리하긴 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다

    싸게 해서 1,450,000 정도라고 했다.   

     

    그래서 가구만 파는곳에 시간을 내서 방문했지만 한개 정도 있고 크기가 좀 커서 우리집에 놓을 자리를 넘어섰다. 

     

    우리가 찾는 크기는 max 97센치인데  다 100센치를 넘었다. 

    암튼 어렵사리 기능보다는 크기위주로 찾은것은 맨 아래 사진이였다.

     

    가계에서 사장님이 사게 준다고 했지만 살수가 없었다. 좀더 둘러보는것을 생각도 했지만 상처난 것을 좀 더 싸게 준다고 한것이여서 

    썩 내키지는 않았다. 일요일이고 하니 3만원더 빼주겠다고 했고 퇴근전까지는 들려달라고 했다. 

    그리나 우리는 어찌 어찌 하다보니 퇴근시간을 넘겼고 한주일후 그 모델 아직있냐고 사러갈거라고 전화를 하니 이미 예약이 되어서 없다고 했다. 

     

    이런 아쉬를 때가 그냥 살걸 하는 아쉬움에 또 그런 제품을 어디서 산단말인가 후회스러웠다. 

    그후 폭풍 검색에 인터넷으로 크기위주로 검색을 해서  정말 똑같은 모델을 찾았다. (확인은 안됨)

    제품설명에는  사이즈가 850x1000x1050(mm)였다. 

    이걸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비교를 해봤는데 현관 출입문이 85센치가 약간안되었다. 엘리베이터도 87센치 정도 되는것 같았다. 

    주공아파트가 작은 것은 알았지만 이런 가구를 들여오는데 문제될줄은 생각도 못했다. 

     

    현관문은 문자체를 띠면 85센치가 넘었지만 문이 열린체로는 불가능한 치수였다. 

    고민되었다. 이걸 배송받고 사다리차를 써야해?

    사다리차 한번 부르는데 가격이 8~10만원 한다는데 ....

    엄청 고민했다. 

    고민을 하고 하루이틀 지내다가  할수 없다. 배송을 받고 안되면 사다리차를 불러서라도 올려야지 생각하고 일단 주문을 했다. 

    고객센터에서 사다라차라도 소개를 쉽게 하려나 하고 전화를 했더니 이 제품이 등받이가 분리가 되어서 엘리베이터는 물론 현관문도 쉽게 

    들어간다고 했다. 

     

    이런 어이 없을때가 있다. 왜 제품설명이 복잡하게 사다리이야기를 했다냐? 자세한 제품설명이 원망스러웠다. 

    어찌 됬는 제품을 인터넷으로 주문한지 3일정도에 받은 거 같습니다.

    에어리더라는 신소재 인조가죽으로 원명칭은 브레스레더인데 한국에선 에어레더로 통하는 소재로 미세한 구멍이 있어서 통기성이 있습니다. 

     

    펴놓은 상태에서 일어나면 앞으로 쇼파가 넘어지기는 합니다만 그렇게 일어나기는 힘들어 접고 일어나게 됩니다. 

     

    다리쪽과 등쪽이 동시에 펴지는 것이 아니면 다리쪽이 완전히 펴져야 등쪽이 젖쳐집니다. 

    그점은 뭐 불편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만 1인용이 고가가 아니면 그런식으로 움직이는 거 같습니다. 

    3인용 전동리클라이너에서는 동시에 움직이는 걸 보았습니다. 

    tv보기 딱 좋은 전동 리클라이너 1인용쇼파로 추천합니다. 한샘의 프라임s도 생각해 봤는데 그냥 이제품을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74000원 배송비는 착불로 3만운 주었습니다. 

    색깔도 여러가지 있으니 검색해십시오 네이버에서 이즈인홈 , 오크트리홈  에어레더를 검색하시면 나옴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