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uhd 65인치 tv 2주남짓 사용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 5. 10. 19:04

    내가 산 tv는 삼성이였고 65인치이다. 물론 uhd방송이 나오는 국내제품으로 샀다.

    처음에 직구를 열심히 찾아 보았지만 uhd가 안되는말에 마음을 접었다. 

    물론 로컬변경도 가능해서 국내제품과 같은 공중파 직접수신과 케이블수신이 모두 가능하다 그러나  로컬변경을 하는순간 그나마 1년의 받을수 없는거 같다.

    물론 해외직구로 사면 같은가격에 un65nu8100의 모델을 살수 있으니 좋을수도 있겠지.

     

    uhd 잘 나온다. 그렇지만 화질은 그냥 hd방송이나 별차이가 없다. 

    나중에 빅이벤트 스포츠가 있다면 모를까? 아직은 uhd방송에 매력이 없다. 

     

    좀더 시청거리를 늘리기 위해서 기존 스탠드에서 벽걸이를 걸었다.

    각도조절이 되는 것인데 제품명은 wmn4277sk 이다.

    제품이 무거워서 위아래로는 별로 각도를 올릴일이 없고 좌우로도 그렇게 움직일일은 없었다.

    그래도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찍어 보았다.

     

     

     

     

    내가 가진 제품은 un65nu7170f인데 국내정품으로 베트남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46인치에는 있는 녹화기능은 가장저렴한 모델이므로 기능이 없었다. 

    무선wifi는 무선랜카드를 꽂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지만 블루투스는 없다. 

    메뉴들은 간단하고 심플하다. 

    별로 기능은 없다. 그렇다고 쓸가능성도 우리집엔 없다. 그냥 그정도면 될거 같다. 

    아래는 동영상으로 uhd지상파가 잡히는 과정과 유튜브 시놀로지ds비디오 넷플릭스등의 시연하는 모습을 볼수 있을것이다. 

    또 삼성앱스토어에서 많지 않은 app을 설치할수는 있지만 pooq정도이지 쓸것이 별로 없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